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파구의 맛집 가든파이브 한식뷔페 자연별곡

by 커다란 2024. 1. 12.

새해가 되었다고 가족들이 모여 식사를 해야 되는데

집에서 만날까 생각하다 밖에서 만나기로 하고

집과 가까운 자연 별곡에서 만나기로 약속했습니다.

몇 년 만에 가보는 자연 별곡!

코로나19로 인해 어떤 일들이 있었나?

뭔가 달라 보이더군요.

정성이 가득 담긴 건강한 한 끼 밥상으로 한식뷔페만 한 것도 없는 것 같습니다

 

평일에는 모이기 힘드니 일요일 밖에 시간이 없는데요.

갑작스레 모이는 거라 예약을 못했어요.

배정받은 자리로 들어가면서 사진 찍을 기회는 이때뿐이다 생각하고

찰칵찰칵 남기면서 들어갔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가족단위로 온 사람들이 많았어요.

다른 곳은 불황이라고 하는데 가든파이브 자연 별곡은 예외인 것 같았습니다.

북적북적해요!

 

요즘 웬만한 식당에는 로봇이 서빙하는데요.

사람을 대신해 일하는 로봇이 식사가 끝난 접시를 가져갑니다.

참 편리한 세상 살기 좋은 세상인 것 같습니다.

쭉 차려진 음식들을 눈으로 스캔하고

보는 즐거움도 무시할 수 없죠.

허기진 배가 채워지는 것 같아요.

푸짐하게 담아서 이것저것 먹는데요.

역시 한식이라 그런지 먹기가 편한 것 같고 익숙해서 좋았어요.

여러 가지 요리 중에서 이번에 먹어본

간장 꽃게무침 크기는 작았지만 맛은 훌륭했어요.

야들야들해 그냥 씹어 먹어도 될 정도로 부드러웠어요.

한식 뷔페를 좋아하는 남편 때문에 자주 가야겠다 생각했습니다

가족과 함께 한 자연 별곡을 소개해 드렸습니다.